OneTrust
flow-image

2022 마케팅 전략 현대화 시리즈: 데이터 활성화

리소스 발행인: OneTrust

이 블로그에서는 마케터와 개인 정보 보호 전문가가 올해 개인 정보 보호와 개인화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염두에 둘 수 있는 세 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. 또한 브랜드의 개인 정보 보호 및 고객 경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두 가지 핵심 기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. 특히, CMP(동의 관리 플랫폼) 및 CDP(고객 데이터 플랫폼)와 이들이 개인 정보 중심의 개인화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 뛰어들자!

지금 다운로드

box-icon-download

필수 입력 필드*

약관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

이 리소스를 요청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. 모든 데이터는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 보호됩니다.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dataprotection@headleymedia.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관련 카테고리 데이터 보안, 데이터베이스 보안, 데이터센터 보안, 데이터중심 보안, 데이터 손실 방지(DLP), 데이터 마스킹 소프트웨어, 암호화 키 관리, 모바일 데이터 보안, 비밀 관리, 이메일 보안,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, 이메일 스팸 차단, 이메일 암호화, 지능형 이메일 보호,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, 웹 보안, 봇 탐지 및 완화, 브라우저 격리, 다크웹 모니터링, DDoS 보호, 사기 탐지, 보안 웹 게이트웨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