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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유입 경로를 위협하는 사이버 범죄

리소스 발행인: HUMAN

사이버 범죄자들은 디지털 마케팅을 포함하여 새로운 디지털 표면에 새로운 공격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그들은 봇 또는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마케팅에 대한 인간의 참여를 모방하고 있습니다. 즉, 유료 광고 및 검색 결과에 대한 가짜 클릭, 가짜 사이트 트래픽 및 양식 작성, 봇 대상 변경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. 마케팅 사기의 비용은 현실적이고 입증되었지만 많은 디지털 마케팅 리더에게 이러한 남용은 보이지 않고 방해받지 않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. 봇이 디지털 고객 여정에 침투하고 통과할 때 평생 가치(LTV)를 비롯한 마케팅 KPI에 미치는 진정한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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